월드케이팝센터 앰배서더 2기 모집, 나이 성별 국적 불문 K팝 애호가 모여라

홈 > Community > WKC 뉴스
WKC 뉴스

월드케이팝센터 앰배서더 2기 모집, 나이 성별 국적 불문 K팝 애호가 모여라

월드케이팝센터 0 4225


월드케이팝센터가 오는 19일까지 2기 공식 앰배서더를 모집한다. 


월드케이팝센터는 8일 “지난 초대 앰배서더 운영을 통해 개선점을 도출해서 더욱 알찬 앰배서더 활동을 계획 중이다. K-POP을 주관하는 곳인 만큼, K-POP을 사랑하고 가장 잘 아는 팬들을 홍보대사로 위촉해 K-POP 문화 전파에 앞장서고자 한다”며 “앰배서더 모집은 K-POP 콘텐츠를 보고 듣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K-POP문화에 이해도가 높은 애호가이자 소비자의 시각에서 월드케이팝센터의 사업 영역을 직접 체험하고 실감한 바를 알리는 것이 목적”이라고 밝혔다.

'K-POP 국가대표'에 출사표를 던진 월드케이팝센터 앰배서더는 K-POP 문화를 사랑하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나이, 성별, 국적, 직업에 제한이 없다. 아이디어 제안, 콘텐츠 기획·제작, 소셜 미디어 운영에 자신 있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정된 앰배서더 2기는 오는 9월부터 4개월간 월드케이팝센터 내 다양한 시설과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K-POP 팬들을 열광하게 하는 각종 K-POP 공연 및 행사 콘텐츠 체험, 기업 마케팅 직무 경험, K-POP 아티스트들이 직접 이용하는 월드케이팝센터 내 시설 체험 및 리뷰, 서비스 제안 및 기획, 온/오프라인 콘텐츠 직접 제작 등 흥미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앰배서더는 1차 서류, 2차 온라인 면접 등 심사 전형을 거쳐 선발될 예정이다. 지난 1기 모집에서도 1천 명에 육박하는 지원자가 운집한 만큼, 이번 2기 앰배서더 모집 역시 열띤 지원 열풍이 예상된다.

한편 서울 남산에 국내외 K-POP 팬들이 K-콘텐츠를 즐기는 복합문화공간을 출범한 월드케이팝센터는 K-POP 공연과 웹드라마, 웹 예능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 사업을 총망라하는 '올인원' K-POP 플랫폼 'K-POP CLICK'을 운영하고 있다. K-POP 아티스트 발굴 및 기획, 글로벌 트레이너의 육성과 문화예술 전반 연관 산업의 재원 양성, 프로페셔널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비즈니스와 공연, 영상 콘텐츠, 음원 프로덕트의 산업적 참여를 통해 협력의 장을 형성, K-POP 브랜드의 균형적인 발전을 목적으로 한다.

윤가이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