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더스타 페루 '블링원' 걸그룹 데뷔 임박.. 티저 공개 후 글로벌 K팝팬 본편 기대감 증폭
월드케이팝센터가 진행하는 글로벌 K팝 오디션 클릭더스타 페루 시즌 최종 진출자들의 훈련영상과 미션평가, 무대영상이 뜨거운 반응을 보인 가운데 최종 데뷔를 알리는 티저 영상이
‘클릭더스타’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며 글로벌 K팝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페루 시즌 최종 진출자들도 각자의 SNS 계정을 통해 스스로를 홍보하고 많은 팬들의 응원전이 함께 펼쳐지는 가운데, 케이팝클릭 K팝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데뷔 멤버를 전세계
K팝팬들이 직접 투표해 뽑을 수 있고 관련 K팝 콘텐츠 등을 전세계 어디에서든 볼 수 있다.
지난해 사전 공모전을 통해 클릭더스타 프로젝트의 걸그룹 이름이 ‘블링원’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클릭더스타는 국가별 K팝 프로젝트로 32개국을 대상으로 모든 대륙으로 뻗어나가는 글로벌 K팝 인재양성 프로젝트이다. 첫 시즌 남미 페루가 성공적으로 개최된 가운데 24 년초 인도네시아와 베트남, 몽골, 캄보디아, 튀르키예, 인도 등 많은 나라들의 시즌 론칭을 앞두고 있다.
K-POP 교육기관 월드케이팝센터는 “32개국의 시즌과 함께 32개국 나라의 K팝 교육 인프라를 구축하고 현지 K팝팬들의 문화의 장을 조성할 것이며, 32개 블링원 유닛그룹이 탄생하면 한국에서 데뷔무대를 갖고 이후 각 나라와 전세계를 무대로 하는 월드투어도 진행될 것” 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2월 2일 페루시즌 데뷔 서바이벌의 마지막 오프라인 심사가 진행되고 2월 둘째주에 최종 ‘블링원’ 데뷔 멤버가 발표되면, 그동안 월드케이팝센터에서 진행됐던 모든 K팝 교육
훈련과정과 페루 최종 데뷔 서바이벌 과정, 그동안에 있었던 모든 에피소드와 소소한 일상, 멤버들의 성장 및 변신 과정들이 공식 유튜브 채널 ‘클릭더스타’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