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케이팝센터-ALV그룹 MOU 체결..."32개국 걸그룹 오디션 '클릭더스타' 필리핀 파트너사로 합류"

홈 > Community > WKC 뉴스
WKC 뉴스

월드케이팝센터-ALV그룹 MOU 체결..."32개국 걸그룹 오디션 '클릭더스타' 필리핀 파트너사로 합류"

월드케이팝센터 0 3555

(주)월드케이팝센터(대표 박성진)와 필리핀 종합 엔터테인먼트사인  ALV그룹(회장 ARNOLD L. VEGAFRIA)가 블록버스터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클릭더스타' 의 필리핀 공동사업을 위해 지난 14일 전략적 파트너십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필리핀에 위치한 ALV 그룹 본사에서 진행되었다.  ALV 그룹은 ‘레전드 복서’라 불리는 세계 최고의 복싱 챔피언 매니 파퀴아오의 총괄 매니지먼트사로, 필리핀에서 MTV 및 파라마운트 사업을 활발히 운영 중이며, 더불어 영화 제작과 ‘미스 월드필리핀대회’등 인재발굴의 장도 진행하고 있는 필리핀 최고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그룹이다.

‘K-POP 트레이닝의 메카’라고도 불리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K-POP 트레이닝 전문기관 월드케이팝센터는 K-한류 전문 인력 양성과 보급을 목적으로 설립됐으며, 한류 세계화를 이끌어나갈 스타들과 전문 트레이너를 양성하고, 잠재적인 아티스트 발굴부터 글로벌 아티스트 양성까지 전 과정을 주관하는 ‘올인원’ K-POP 트레이닝 성지다.

이번 협약을 통해 ALV그룹은 월드케이팝센터가 주최하고, 산하의 K-POP 콘텐츠 플랫폼 케이팝클릭이 주관하는 ‘32개국 블록버스터 걸그룹 오디션’인 ‘클릭더스타’의 필리핀 공식 파트너사로 합류했다. ‘클릭더스타’ 오디션을 통해 데뷔하게 되는 필리핀 멤버들은 ‘K-POP의 산실’ 월드케이팝센터의 트레이닝을 거쳐  필리핀 현지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그룹인 ALV그룹의 매니지먼트를 받게 되었으며, 방송, 공연, 광고, 팬덤 관리 등 전반적인 케어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필리핀 ‘국민 걸그룹’으로 활약할 수 있는 것이다. 

ALV그룹은 필리핀 최고의 엔터테인먼트사로서의 노하우와 저력을 활용해 “클릭더스타”의 필리핀 그룹을 전방위적으로 케어할 것을 예고했으며, “K-POP의 산실인 월드케이팝센터와 더불어  ‘클릭더스타’오디션의 필리핀 지원군으로 적극 활약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월드케이팝센터 박성진 대표는 “레전드 복서 파퀴아오의 총괄 매니지먼트사이자, 필리핀 대표 엔터테인먼트 그룹인 ALV그룹을 필리핀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하게 되어 든든하다”며 “전세계 32개국에서 열릴 클릭더스타 오디션을 통해 K-POP이 한층 더 뻗어나가고, K-POP을 좋아하는 이들이 있는 글로벌 전역에 우리 K-문화의 영향력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출처 : 퍼블릭뉴스(https://www.psnews.co.kr) 

0 Comments